뉴스

직방-피데스개발, ‘부동산 서비스 사업 상호 협력’을 위한 MOU 2017.12.20



피데스개발ㆍ직방, 공동주택 입주와 분양 서비스산업 협약 체결

부동산 디벨로퍼와 부동산정보 플랫폼 회사가 손을 잡았다.

피데스개발과 직방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피데스개발 본사에서 ‘공동주택의 입주와 분양에 관한 부동산 서비스사업 분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부동산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피데스개발이 공급하는 공동주택 상품정보, 입주와 분양 정보를 직방을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내년 입주하는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 등의 단지와 신규분양 단지에 대해 시범 적용할 계획이다.

직방은 집을 구하는 이용자에게 데이터에 근거한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정보 플랫폼 회사다. 2012년 오피스텔, 원ㆍ투룸 매물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해 지난해 6월 아파트 영역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이사는 “분양, 입주, 전매 등 고객들이 필요한 시기에 상품정보, 매물 및 임대 정보 등을 고객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문 부동산 정보 플랫폼 회사와 협업하기로 했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주택 상품을 제대로 개발하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전문 디벨로퍼 회사인 피데스개발과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게 돼 기쁘다”며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며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희용기자 hyong@

기사 원문보기

신고

안심중개사가 되면 이용자의 신뢰를 얻고,
더 높은 광고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안심중개사 정책 3가지에 모두 동의하셨습니다. 대표 공인중개사, 소속 공인중개사 및 중개보조원 중
1명이라도 정책을 위반할 경우 일반중개사로 변경됩니다.
일반중개사가 되면 3개월 동안 다시 안심중개사가
될 수 없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